스마트 안전관리플랫폼 선도기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최첨단 IoT 기술을 이용하여 근로자의 안전을 지킵니다.

휴랜, 씨앤코와 스마트 출입 통제 시스템 업무협약 체결_21.10.12
2022-05-30 15:29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462
첨부파일 : 1개



스마트 안전관리 시스템 선도기업 휴랜은 지난달 29일 출입 안전 시스템 전문 업체 씨앤코와 융복합 기술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휴랜 본사에서 진행된 ‘스마트 안전관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스마트 출입 통제 시스템 융복합 기술개발 업무 협약식’에는 휴랜 김춘상 대표와 씨앤코 김낙원 대표가 참석해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의지를 다졌다.

휴랜은 스마트 안전 장비, 근로자 및 관리자용 애플리케이션 ‘건설업’과 스마트 안전관리 플랫폼 ‘아이모스(IMOS)’를 자체 개발하여 각 시스템의 상호 연동을 통한 고효율 관제 시스템을 건설 현장에 제공하는 스마트 안전관리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씨앤코는 건설 현장 출입 안전 시스템 솔루션과 보안 컨설팅 및 통합 보안 시스템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SI(시스템 통합) 사업 구축과 운영 및 유지보수까지 수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기존 출입 통제 시스템의 정확도와 속도 문제를 보완하고, 다양한 자·타사 장비와의 호환성이 뛰어난 휴랜 아이모스 IMOS 플랫폼과 씨앤코 건설 현장 출입 통제 시스템의 기술 융복합을 통하여 효율적인 인력 제어와 보안 및 안전 예방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원본 기사 링크 : 아주경제_21.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