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안전관리플랫폼 선도기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최첨단 IoT 기술을 이용하여 근로자의 안전을 지킵니다.

휴랜, 스토리포유와 '건설분야 스마트안전솔루션 구축 신규 사업' 업무 협약 체결
2022-12-13 14:22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445
첨부파일 : 1개

△(주)휴랜과 (주)스토리포유 업무협약(MOU) 체결식 사진 

(주)휴랜과 (주)스토리포유는 지난 10월 31일 '건설분야 스마트안전솔루션 구축 신규 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주)스토리포유는 무사고 트래커, 안전모, 스마트 밴드, 안전고리 등 건설 산업 현장에 스마트 안전관리 솔루션 장비를 만들고 
근로자의 안전을 핵심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이다. 특히 2022년 혁신 제품으로 지정(제2022-160호) 된 '무사고 안전모'는 근로자의 
안전모 착용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여 근로자의 안전모 착용을 유도하는 스마트 안전 장비이다. 

(주)휴랜은 여러 가지 H/W 제품을 하나로 통합하여 가장 범용적이며, 확장성이 우수한 스마트 안전 관리 플랫폼(IMOS)을 상용화하여 보급하고 있다.
휴랜은 스토리포유와 업무협약('건설분야 스마트안전솔루션 구축 신규 사업')을 통하여 H/W 제품을 IMOS에 연동하여 통합 운영할 것이다.
(주)휴랜은 건설 현장에서 최적화된 솔루션,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H/W 제품의 협업 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