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안전관리플랫폼 선도기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최첨단 IoT 기술을 이용하여 근로자의 안전을 지킵니다.

[(주)휴랜] 2022 스안협 엔지니어스데이 참가
2022-11-18 17:02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32
첨부파일 : 1개





지난 16일 서초구 양재동 The-K호텔에서 '2022 스안협 엔지니어스 데이' 행사가 개최되었다. 

2022 스안협 엔지니어스데이는 건설 산업현장의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최근 스마트 안전기술 및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였다. 
1부에서는 스마트 안전관제 AI와 스마트 안전장비를 소개하고 2부에서는 스마트 안전교육 MR기술과 메타버스 동향과 관련 정보를 소개하였다. 
이어 3부에서는 스마트건설 업무솔류션과 스마트안전관리사 등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였다. 

1부 스마트 안전관제 AI와 스마트 안전장비 부분에서 발표를 진행한 (주)휴랜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최신 IoT 장비 활용 및 각종 센서류를 활용한 대응 기술이 다양하게 개발되고 있어 S/W 기술과 H/W 기술의 공동 개발을 소개하였다. 또한 IMOS를 통하여 각 단위 현장의 지역별/현장별 안전 현황 표출 및 CCTV 통합 관제 구축 및 운영이 가능하고 다양한 Device 연동이 가능한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무한 확장 UI를 통하여 무한 Device 추가가 가능하고 다양한 H/W 를 통합운영할 수 있는 범용성과 수많은 장비를 통합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이 날 행사에서는 휴랜의 360 이동식 CCTV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전시회도 마련되었다. 
360 이동식 CCTV는 주요 위치, 위험구역 등 원하는 곳에 자유롭게 배치가 가능하고 국내 최초 360도 블랙박스를 통합하여 사각지대 촬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