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안전관리플랫폼 선도기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최첨단 IoT 기술을 이용하여 근로자의 안전을 지킵니다.

강소형 건설기업 육성을 위한 KICT IPO 지원 프로그램 선정
2022-08-12 13:43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444
첨부파일 : 4개
  

휴랜은 6월 18일 한국건설기술연구원에서 시행하는 IPO(Initial Public Offering, 기업공개) 지원 사업에 참여하여 선정되었다. 

IPO(Initial Public Offering, 기업공개) 지원 사업이란 시장성, 성장성을 보유한 건설 분야 유망 중소, 벤처기업을 발굴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IPO 지원 사업은 성장에 필요한 주관사 선정, 투자유치, 내부통제시스템 구축 등
사전에 필요한 준비를 기업별 맞춤형으로 지원한다. 

휴랜은 IPO 지원 사업의 필요성, 기업 상황에 맞는 추진 계획 보유 여부에 따라 이와 같은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IPO에 도전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시장성과 성장성이 우수한 휴랜은 이 지원 사업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다. 





휴랜은 한국건설기술연구원 IPO 지원 사업과 연계하여 SBS Biz에서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Pre IPO Plaza] 프로그램에도 참여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아직 상장하지 않았지만,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유망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방송을 통하여 휴랜의 회사 기술 소개와 앞으로 비전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까지 담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휴랜의 기술력을 홍보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 




휴랜은 2025년 1000억 매출 달성, 상장을 목표로 더 많은 지원 사업에 도전하고, 세계 1등 안전 관리 시스템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휴랜은 건설기술연구원의 패밀리기업으로써 스마트 건설 오픈 인큐베이션 선발 신청 중에 있다. 

휴랜은 건설사 및 사용자 중심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잇는 기술 개발을 통하여 지속 가능한 신사업분야 진출을 발굴하고 있다. 
또한, ESG 경영전략을 수립하여 사회적 가치 창출을 목표로 안전 문화 확산과 기업 성장을 위해 나아갈 계획이다.